-KFC 신메뉴 롱통살버거 볼로네, 골드, 포크햄 솔직한 포스팅입니다-

 

KFC에서 무려 세 가지 메뉴가 새롭게 나왔다.

새롭게 세가지나 나오다니 뭔가 뜬금없다.

새해부터 뭔가 다른 타 업체들과 경쟁하다 보니

조금 과열됐나 하는 느낌이 들면서도 소비자

여러 선택권이 있으니 좋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맛있어야 하지만 말이다. 자 그럼 오늘은

이 세 가지 롱이 들어가 롱통살버거 3총사를

소개 시켜드리도록 하겠다.

 

 

 

무슨 햄버거 군단의 느낌이 든다.

혼자가서 시킨건라 그런지 옆테이블

시선이 강하게 느껴진다. 필자는 카톡

친플로 온 쿠폰을 사용해, 버거 하나당

핫크리스피 치킨까지 받았다.

 

 

위부터 차례차례 볼로네롱통살버거 ,

골드롱통살버거 , 포크햄롱통살버거 다.

통살버거 군단들++

 

 

핫크리스피 치킨이야 말로 KFC 매장마다

맛에 대한 차이가 없을 정도로 정말 훌륭한

메뉴얼로 만들어지는 치킨이라, 맛에 대해선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 같다. 거기다가 초이스

쿠폰을 사용해 40%나 저렴하게 먹었으니

이런날은 뭔가 더 맛있게 먹는 느낌이다.

 

롱통살버거 단품 가격 : 4200원

롱통살버거 초이스 가격: 4900원

 

핫크리스피 치킨을 700원에 먹은 격이다.

 

 

※ KFC 롱통살버거 세가지맛 개별 후기

 

 

①볼로네롱통살버거

 

 

첫 번째 소개해드릴 버거는 빨간색 스티커로

미리 나는 어떤 맛일거야 라고 자랑하는 듯한

볼로네롱통살 버거에 대해 하도록 하겠다.

 

 

포장을 열면 KFC에서 거의 처음으로 길쭉한

모양의 버거번이 눈길을 끈다. 버거번 위에

참깨가 뿌려져 있는게 마음에 든다. 버거번은

굉장히 도톰하고 조금 덜 부드러운 느낌이다.

 

 

버거번을 열어 안에 패티를 보면 독특하게

미리 단면이 이렇게 썰려 있는 치킨패티를

볼 수 있다. 잘라 줄거면 다 잘라주지 왜

이렇게 치킨패티만 잘라 주지 하는 의아함이

들면서도 롱버거라 모양을 맞춰야 해서

그런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반으로 두동강난 롱통살치킨 패티 위에

 볼로네즈 미트소스가 잘 펴발려 있다.

 

 

그러며 사이사이 양파가 들어 있고,

양상추는 제법 풍부하게 들어있어 좋았다.

볼로네롱통살치킨버거는 생각보다 소스와

조합이 굉장히 좋았다. 볼로네즈소스가 

깊은 맛을 내주며, 치킨패티와 함께해도

전혀 느끼함 없이 맛이 꽤 좋았다. 굉장히

재료들에서 궁합이 잘 맞는 느낌이었다.

 

볼로네즈롱통살버거 영양정보

 

볼로네즈롱통살버거 열량 221칼로리, 당 5g,

 단백질 24g, 포화지방 7g, 나트륨 1060mg

 

 

②골드롱통살버거

 

 

두 번째는 골드롱통살버거다. 스티커 자체도

진한 겨자색처럼 보이지만 금색을 의미하며

붙힌 것 같다.

 

 

골드라는 네임명을 한 이유를 이름만 듣고는

알지 못했는데, 버거번을 열어보니 저렇게

노란 황금빛이 나는 고구마무스가 치킨패티

위를 장식하고 있었다.

 

 

그 외에 바비큐 소스가 들어가 있어,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단짠의 역할을 해준다. 처음

먹었을 때는 굉장히 어색하다 싶은 맛이었다.

그러나 두입 먹어도 어색한 맛이다. 세입도

어색하다. ㅠ 개인적으로 독특한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리고 싶다.

 

골드롱통살버거 영양정보

 

골드롱통살버거 열량 467칼로리, 당류 6g,

단백질 25g, 포화지방 7g, 나트륨 1864mg

 

 

③포크햄롱통살버거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 했던 롱통살버거는

바로 포크햄롱통살버거이다. 그래서 맨

마지막으로 시식했다. 포크햄과 치킨패티의

정말 색다른 조화가 많이 궁금했다. 포크햄을

넣는 패스트푸드 햄버거 업체는 이번 KFC 

포크햄롱통살버거가 최초 아닌가 싶다. 

 

 

버거번을 열어보니 포크햄롱통살버거의

이름처럼 포크햄이 들어가 있다. 사실 포크햄

이라 했지만 조금 독특한 햄이 들어가 있길

기대했는데 일반적인 스팸이나 다름없는 햄이

들어가 있어 조금 아쉬운 비주얼이라 생각했다.

 

 

과연 포크햄롱통살버거의 맛은 어떨까?

하며 가장 기대하면 한입 베어 물었다. 입안에

가득 퍼지는 짠맛이 조금 너무하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 ㅠ 기대가 너무 컸던 걸까? 괴작은 아니지만

분명 아쉬운 맛이다. 개인적으로 롱통살치킨버거

세 가지 맛중 일등은 첫 번째로 먹었던

볼로네롱통살치킨버거 였다.

 

포크햄롱통살버거 영양정보

 

포크햄롱통살버거 열량 492칼로리, 당류 4g,

 단백질 26g, 포화지방 6g, 나트륨 1192g.

 

 

 

이번에 새로나온 KFC롱통살버거 3총사 중에선

개인적으로 볼로네롱통살버거만 추천드리고 싶다.

하지만 다른 버거들에 대해선 꼭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정도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겠다. 아마 뇌가 새로운 맛을 느껴,

자극이 돼 치매예방에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장점에서 조심스럽게 권해드린다.

 

 

 

-관련 포스팅-

 

KFC 오코노미 온더 치킨 솔직 리뷰

 

KFC 메이플 치킨 솔직한 리뷰

 

KFC 치즈멜츠 타워버거 솔직 리뷰

 

 

 

-정말로 정직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로그인없이 가능한 즐겨찾기와

하트추천 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