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뭐 먹지?" 라고 고민이 될때 그리고

배고플때 다수의 의견인 점심 메뉴로 단골 선택이 되고

왠만해선 거절 할 수 없는 대중적인 음식 짜장면 그리고 중국집~

 

 

그중에 필자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 쟁반 짜장면과, 깐풍기를

가장 맛있게 하는 집중 하나인 바로 그곳!

삼성역 맛집 코엑스 맛집으로도 불리우는 썬데이 반점을 오늘 포스팅 하려한다.

 

 

두둥! 

 

바로 사진 투척!

 

 

 

 

 

삼성역 맛집

 

 

 

크으으+ㅁ+ 사진에서의 썬데이 반점의 깐풍기의 아우리가 보이는가

혹시 중국집에서 유독 깐풍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강력! 폭풍 강력하게 추천하는 썬데이반점 메뉴인 깐풍기를 먹어보시길 바란다.

매콤한 맛이 강렬하지도 자극적이지 않게 정말 알맞고

일반 치킨집에서는 흉내내지 못하는 깐풍기만의 고유의 바삭하고,

주문하고 나서 만들어 지는걸 알 수 있는 살며시 나오는 육즙과 끝맛과 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썬데이반점 깐풍기 가격  R 1만5천원 / L 2만2천원

 

(위사진의 깐풍기는 레귤러 사이즈)

 

 

 

 

 

 

삼성역 맛집

 

 

 

이게 바로 또 썬데이반점의 배스트 메뉴인 야끼짜장이다.

주관적인 생각으로 깐풍기+짜장면의 조합을 탕수육+짜장면 조합보다 더 좋아한다.

썬데이반점의 야끼짜장은 일반 짜장면 보다 더 진한 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그 진한맛이 결코 느끼하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정말 깊고 맛있는 짜장면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썬데이 반점 야끼짜장면 가격 8000원

 

 

 

 

 

 

삼성역 맛집

 

이번에는 "국물 맛이 끝내줘요!" 라는 대사가 생각나는 썬데이반점 짬뽕!!

가서 둘러보면 사람들이 테이블당 꼭 하나는 시켜먹는 진풍경을 보게될만큼 인기메뉴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국물맛이 너무 칼칼해 ㅠ 나에겐 아니.. 내목이 가끔 부담스러워한다.ㅋㅋ

계속 기침이 ㅋㅋㅋ 맛은 일반 중국집의 느끼하기만한 짬뽕보다는 불향도 완연하고 훨씬 맛있다.

썬데이반점 짬뽕은 나는 결코 느끼하지 않아! 라고 소리치는거 같다.

 

 

썬데이반점 짬뽕 가격 6000원

 

 

 

 

 

 

삼성역 썬데이반점

(짬뽕을 시키고 짜장면도 먹으며 속도를 내고 있는 지인의 빠른 스픈 스냅속도  ㅠㅠ누가 안뺏어가 천천히 먹어ㅋㅋ)

 

 

 

 

여기에 꼭 필수 포인트는 면을 다 먹고나서 야끼 짜장 소스에

밥한공기를 추가해서 꼭 비벼먹길 바란다.

같이간 지인들 모두가 나중에 비벼먹는 밥을 넣은 야끼짜장밥? 을

이구동성으로 더 맛있다고 남김없이 싹싹 먹는다.

 

 

삼성역 썬데이 반점

 

빛의 속도로 사라진다. 이건 과장이 아니다.

썬데이 반점에서 마지막에 이렇게 먹지 않으면 나는 끝이 개운치 않다ㅋㅋ 나만의 필수코스☆

 

 

 

삼성역 썬데이 반점

 

 

 

썬데이 반점의 가장 좋은 장점중 하나는 언제가도 같은 맛이나는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가끔 사장님의 운영능력과 주방장님의 부지런함을 기분좋게 칭찬 할 수 있게 되는 곳인거 같다.

 

 

 

 

 

 

 

(위 정보는 네이버에서 퍼옴)

 

 

상세 설명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트륨과 MSG양을 대폭 줄여서 노력했다는 말과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음식의 글귀가 더 신뢰감이 가게되는건

썬데이 반점의 타 중국집과 차별되는 맛과 언제가도 같은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삼성역 코엑스 맛집 썬데이반점의 정말로 솔직한 포스팅-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저를 춤추게합니다.^^

로그인없이 가능한 즐겨찾기와

하트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