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핫징거버거 KFC 메뉴 솔직한 포스팅입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상당수 계실거다.

그만큼 매운맛은 중독성이 꽤 강한 것 같다.

때때로 티비등 매운 음식이 나오면

의식과는 관계없이 입맛을 다시는 분들이

필자 말고도 또 많을 거라고 생각한다.ㅎㅎ


필자도 꽤 매운걸 좋아하는 한 사람이라고

자부할 만큼 불닭볶음면이나, 매운닭갈비등

매운맛을 꽤나 좋아하는 편이다.



그 와중에 KFC에서 다시금 이벤트로써

와일드 핫징거를 내놓았다는 소식을 듣고

 이번에는 꼭 먹어보리 하며 찾아갔다.



연말특급 혜택가격으로 단품이 겨우2700원

밖에 하지 않는다는 기분좋은 소식에

KFC로 향하는 필자의 발걸음은 가벼워진다.


위 사진의 포장지를 보니 사천고추로 화끈하게

맵다. 라는 글귀가 보이는데 사천고추가

매운맛을 좋아하는 필자의 기대를 얼마나

충족시켜줄지 와일드핫징거포장지만 봐도

매우 궁굼해 졌다.



포장을 가볍게 벗기자마자 두툼한 닭가슴살

패티와 함께 KFC 와일드핫징거가 눈에 들어온다.

양상추와 치즈 두꺼운 토마토등이 역시

필자가 좋아하는 징거버거의 역락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 자연스레 입맛을 다시게 된다.


단면을 보지 않아 그런지 일전에 먹었던

핫지즈징거버거와의 차이를 느끼긴 조금 힘든

와일드핫징거의 모습!


또다른 매운 메뉴인 핫치즈징거버거도

포장만큼은 정말 매울 거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먹어보니 정말 매운맛이 너무 안나 매운맛에서

만큼은 조금 아쉬운 감이들었었다.


 관련포스팅


KFC 핫지즈징거 솔직한 후기 클릭


KFC신상메뉴 치즈멜츠타워버거 클릭




그러면서도

와일드라는 이름이 새겨진 이 와일드핫징거는

과연 어떨지 기대를 하며 나이프로 쓱싹쓱싹

하며 단면의 모습을 내보았다.



wow 라는 탄성이 저절로 나오는 매운

단면의 모습을 보여주는 와일드핫징거!



이건 저번에 먹은 핫치즈징거버거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의 단면비주얼이다. 빨간 사천고추양념이

위아래도 듬뿍 발라진 모습인데 와 사진을

찍으면서도 연신 군침을 꿀꺽꿀꺽 삼켰다.



와일드핫징거 단면의 비주얼을 확대해서 보면

매운맛이 정말 강렬하게 느껴지는 것같다.

무엇보다 양상추를 사천고추소스에 버무린건지

양상추자체가 빨개진 모습이다.ㅎㅎ


그외의 토마토와 치즈 그리고 무엇보다

닭가슴살패티가 버거보다 크게 들어가있어

굉장히 보기에는 만족할만한 비주얼이다.


하지만 가장 궁굼한건 얼마나 매울까?

와일드핫징거는 얼마나 매우면서 맛있을까 였다.


필자는 매운맛을 낸다는

메이져 패스트푸드 브랜드들이 새로운 버거를

 선보일 때마다 기대하며 먹어봤지만

영 신통치 않게 매운 맛에 매번 실망 했었다.


응? 이게 뭐가 맵지? 하면서 말이다.

KFC 핫지즈징거버거가 새로 나왔을 때에도

마찬가지였다. ㅎㅎ



기대를 한껏 하며 한입 베어물어 먹어본

와일드핫징거버거의 첫맛은 정말 지금까지

 맵다는 버거를 먹으며 아쉬위했던 마음이

사악 사라지는듯한 매운맛이 확 느껴졌다.


먹으며 와.. 이건 꽤 맵다. 라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소스가 잔뜩 묻고 배어진 부분을

치킨패티없이 먹었을 땐 진정한 매운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ㅎㅎ 콧등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고 정수리도 뜨거워 지는 매운맛.


딱 필자가 원하는 그런 맛있는 매운맛이었다.

많은 분들이 매운거 하면 불닭볶음면을 생각하시니

비교해 설명을 해 드리면 불닭볶음면의 2분의1

정도는 충분히 될듯 싶은 매운 맛을 자랑하는

와일드핫징거 버거였다.




특히 위 영수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필자는

 이날 와일드핫징거 외에 음료는 시키지 않았다.


평소 매운음식을 먹어도 음료가 필요없는

필자일 만큼 매운음식을 좋아하고, 잘먹는 편이다.


하지만 이날만큼은 시원한 얼음이 가득담긴

콜라가 필자의 혀를 식혀주길 바랐던 마음이

조금 간절히 들었다. 그만큼 음료가 없어

더 매운맛을 느낀 와일드핫징거 였다.


필자는 굉장히 만족하며 먹은 와일드핫징거라

행사기간이 끝나기전에 또 먹으러 가게될것 같다.


12월9일까지 단품가격 2700원으로 행사가진행

되어진다고하니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히 가서 와일드 핫징거를 드셔보시길 바란다.



와일드핫징거 영양성분 열량


와일드핫징거 459칼로리 , 단백질 23g ,

 나트륨 1161mg , 당류 14g , 포화지방 6g ,

 닭고기 국내산사용





-와일드핫징거 정말로 정직한 후기-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로그인없이 가능한 즐겨찾기와

하트추천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