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샵 강남 플래그쉽스토어 2층의 모든 것을 알려주고자 하는 포스팅-



10월 11일 약 일주일전 포스팅에서 필자는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1층 편을

포스팅을 했다. 뒤를 이어 2층 그리고 라이언카페가 있는 3층 편을 오늘 소개 시켜 드리고자 한다.

 

 

관련포스팅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에 대한 모든것

1층편 클릭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는

홈앤데코 , 아웃도어 , 패션 액세서리 , 뷰티 , 유아용품 , 잡화 등이 판매되고 있다.

일층과 다른 몇몇점들이 눈에 띄긴 한다.^^





강남역 카카오샵 이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보여지는

우리 특대형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이다. ㅎㅎ

같이 찍으신 여성분과 비교되는 사진상 크기보다

실제로 보는 크기가 더 거대해 보인다.





생각보다 큰 크기를 보여주는 우리의 라이언 ㅎㅎ 머리가 정말이지 둥글고 크다.

1층 입장시 가장 눈에 띄는 라이언 특대형 모형 아니지 않나 싶다.


이사진은 이층을 올라가는 계단에서 촬영 한 것이다.






오오 벌써 부터 기대되는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이층 이다. 

어떤 카카오프렌즈 상품들이 즐비되어 있을 지 궁굼해진다.





올라가자 마자 볼 수 있는 fiends bib 이라고 되어있는

네오와 프로도의 아기 턱받이의 상품이 보이는데

일층에서는 볼 수 없는 물품들이 속속 보이기 시작했다. 오른쪽은 프로도가

일정하게 움직이는 인형 아니지 않나 싶다.





ㅎㅎ 평소엔 얌전하고 조용한 오리개릭터 튜브의 슬리퍼와 인형등 이코너는

오로지 튜브 매니아들에에게 더할나위 없는 코너 아닌가 싶다.



튜브 슬리퍼 양쪽 얼굴표정이 다른 점도 참 매력적인 디자인 아닌가 싶다.

색상도 정말 예쁜 파랑색으로 잘 뽑아낸 것 같아 보이는게 참 귀엽게 느껴졌다.






2층에 올라서면 한눈에 들어오는 1층 2층 벽 전체를 장식한 디지털 전광판이 보인다.

계속 계속 화면이 변하며 즐거운 디자인으로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에 온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





2층에는 큰 우리 카카오프렌즈 무지와 그리고

여전히 무지와 붙어다니는 아빠같은 존재 악어콘이 사람들을 반겨 준다.

꽤 큰 사이즈지만 1층의 라이언에 비하면 작디 작다. ㅎㅎ





강남역 카카오 프렌즈샵 2층에도 컵종류들이 예쁘게 전시되어 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2층에는 1층에 없는

주방 용품들이 서서히 보이지만 그렇게 종류가 다양하진 않다.

역시 라이언 앞치마를 보니, 이제 남자도 요리를 잘 해야하는 시대이니 만큼

남녀를 불문하고 다 착용 가능한 색과 디자인 아니지 않나 생각이 들었다.





저 멀리 고양이 네오 슬리퍼부터 여러가지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2층의 모습들이다.

심지어 캠핑 용품들도 있는데 낚시하시는 분들에겐 꽤 좋은 퀄러티를

자랑하는 의자 일 것 같이 보였다. 어디서나 꽤 독보이는 접이식 간편 의자랄까.



ㅎㅎ 저 낚시의자인 접이식의자도 커플이 한마음으로 살 수 있게 배려라도 해준 것 마냥

카카오프렌즈 내에서 실제로 커플인 고양이 네오와 강아지 프로도로 디자인을 한게

참 재미있게 느껴진다.^^





이것들은 뭐지 하며 자세히 살펴보는데 첫번째 사진은

볼빅과 함께 콜라보해서 만든 골프관련 용품이다.

아마 골프공같은 상품도 포함 되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두번째 사진의 왼쪽부터 카카오프렌즈 네오 무지 라이언 프로도 인형들이다.

이 인형들은 뭘지 정말 궁굼해 하며 밑의 작은 메모의 설명을 읽어보니

골프채 커버라고 한다.^^ 와 정말 아이디어 최곤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 필자는 손을 넣어서 인형 놀이 하라고 만든건가 싶기도 했다. ㅎㅎ





2층 또한 북새통을 이루며 열심히 구경중인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내부의 모습이다.






이건 여성분들이 좋아할까? 싶을 의문이 좀 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로 디자인된

쥬얼리 코너다. 가격은 목걸이며 반지며 2만원, 3만원 넘는다. 필자라면 

여성분들에게 선물해주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ㅠ

미안 카카오프렌즈들아 ㅠ

물론 가격적 메리트에 대한 부분은 주관적인 생각이니,

보는 시각에 따라 다양 할 거라 생각한다.^^







정말 카카오에서 마음 단단히 먹고 카카오플래그쉽스토어 강남점을 만들었구나 싶어졌다.

반팔티부터 시작해서 정말이지 귀여운 라이언 잠옷까지 저 잠옷은 성인들이 입기에도

참 아쉽지 않은 디자인으로 잘 나온 듯 싶다. 신혼인 지인분들 선물로 주기에도 딱이고,

부모님께 선물로 드려도 재미있어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





이뿐만이아니라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에선

트레이닝복 들도 보이고, 커플위주로 나온 두가지 색상의 단란한 티도 보인다.

라이언이 쓴 모자는 색상이며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게 하나쯤은 소장하고 싶어진다.

심지어 이 옷들을 입어볼 수 있는 피티룸까지 있으니

이쯤되면 작은 카카오프렌즈 백화점 아닌가 싶어진다. ㅎㅎ





이쪽엔 우리 귀여운 어피치의 상품들로 가득 차 있다.

큰 피규어인 어피치가 입술을 내밀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럽기 까지 하다.

정말로 카카오프렌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카카오플래그쉽스토어가 엄청나게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다.


정말로 다양한 종류의 카카오프렌즈 상품들을 만나고 싶다면

꼭 강남역에 오셔서 카카오프렌즈샵을 들러보시길 권하고 권해드린다.

한번 정도는 시각적인 재미도 충분히 느낄만 하단 생각도 든다.^^


3층 카페 부분을 연달아서 적을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3층 역시 조금 자세하게 포스팅 해드리고 싶었다. 그래서 연달아 올리고 보니

너무 길어지며 루즈해 질 것 같아 ㅠ 2층편에서 마무리 하고,

3층편을 새롭게 포스팅을 하고자 한다.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3탄 라이언카페 

 바로보러가기 클릭 

 

 






3층 라이언 카페 예고편! 두둥+ㅁ+ 곧 개봉 박두.






-카카오 프렌즈샵 강남점의 모든 것을 담겨드리고자 노력한 정말로 정직한 후기-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로그인없이 가능한 즐겨찾기와

하트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