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의 비주얼 갑인 핵스테이크 솔직한 포스팅입니다-



스테이크와 랍스터 하면 일단 비싼 가격이

먼저 떠오르는게 사실이다. 좀처럼 저렴한

스테이크는 찾아보기 힘들고,

가격이 싸면 맛에 있어서 아무래도

 조금 퀄러티가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한다.



그런 와중에 저렴하고 맛있다는 핵스테이크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소문으로만 듣다가 우연히

매장을 보고 필자도 도전하기로 마음 먹었다.



매장 안쪽은 스테이크등 고기를 굽는 열기가

가득했다. 냄새도 얼마나 맛있게 나는지 그리고

 위 사진처럼 실제 어떻게 나오는지 데코를

 해둬서 양이 얼마나 나올지 미리 눈에 보여

이런 점이 참 좋게 느껴졌다.



무엇보다 핵스테이크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가격적인 면 아닐까 싶다.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오 꽤 좋은데?

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한다.


대략 음료를 뺀 가격은 오천원대부터 시작

한다고 보시면 되겠다.



인사동 맛집!! 스테이크의 끝판왕 핵스테이크!

라는 매장앞의 글귀가 눈에 들어온다.

핵스테이크는 인사동에서 유명해져 점점

널리 알려진 케이스 아닌가 싶다.

핵스테이크! 뉴클리어스테이크 ㅎㅎ

참 이름한번 대찬것 같다.



숙성비프스테이크의 사진이 이처럼 크게

데코되어 있듯이 핵스테이크의 대표적인

메뉴라고 보시면 되겠다.



하지만 필자는 이날 따라

뭔가 대표매뉴가 아닌 다른 메뉴를 주문하고 싶어

 함박스테이크와 , 삼겹살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비주얼 한번 좋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그런 핵스테이크의 함박스테이크. 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적당한 상자안에 꽉꽉

 많은 종류의 음식들을 채워주는게 시각적으론

조금 더 푸짐하게 느껴지게 해준다.




가장 중요한 함박스테이크의 맛은 입소문 만큼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되는 함박스테이크에 비해 고기의 육질과

육즙은 좀 더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래도 고기의 육질이 드러나는

일반적인 스테이크에 비해

고기를 잘게다져 다시금 만드는 함박스테이크는

 고기 특유의 육질이 좀 떨어질 수 밖에 없나보다.


핵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가격 : 5900원



또 하나의 형형색색 멋지고 맛있는 비주얼을

 자랑하는건 바로 삼겹살 스테이크다.

참 음식 사진을 볼때마다 색의 조화에 가끔

감탄을 느끼곤 하는데, 이번 핵스테이크에서도

 조화가 잘되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다양한 색만큼 고기뿐 아니라 감자튀김,

옥수수콘, 파인애플 , 토마토, 양배추등이 들어가

건강적으로 영양학적으로도 꽤 매력을 갖춘 것

처럼 보인다.




삽겹살 스테이크의 맛은 꽤나 맛있었다.

함박스테이크에서 잘 느끼지 못한 육질의 풍성함을

 잘 느낄 수 있었고, 삼겹살 육즙 또한 꽤 괜찮았다.


덧데여진 양념소스도 스테이크든 삼겹살이든

어디에도 잘 어우러져 더 만족스럽게 만들어준다.


개인적으로 함박스테이크보다 삼겹살스테이크를

 추천 드리고 싶다.




그 외에 핵스테이크의 감자튀김도 막 튀겨 나와

  당연히 맛있었고, 사진에 보이듯 브로콜리등

야채들도 굉장히 싱싱해서 아삭한 신선한 식감과

함께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 참 좋았다.



개인적으로 참 맛있게 먹은 삼겹살 스테이크지만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겠다 싶어 꼬치처럼 만들어

먹어보았다. 필자가 좋아하는 마요네즈소스와

 맵지않은 고추, 감자튀김등이 양념에 잘 베어져

정말 삼겹살스테이크와 너무나도 잘 어우러졌다.

 

먹으면서 입안에서 맛있는 음식들이 돌아다니니

어깨춤이 절로 난다해야하나 싶을 만큼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삽겸살 핵스테이크였다.


삽겹살스테이크가격 : 6900원


필자 개인적으론 다음에 또다시

도전해 보고 싶을만 한 맛이라고 느껴졌다

.

그래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스테이크 요리를

여러가지 사이드메뉴와 함께하고 싶을 땐

 핵스테이크를 드셔보시라고 추천 드린다.^^





-핵스테이크 삽겹살,함박스테이크 정말로 정직한 후기-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로그인없이 가능한 즐겨찾기와

하트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