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버거 칠리 골드 솔직한 포스팅 입니다-

 

 

2016년이 이제는 5일도 안남았다.

이러한 와중에 새롭게 다시 나온 맥도날드

행운버거 칠리 그리고 행운버거 골드다.

 

 

필자는 맥도날드딜리버리를 이용하여

이렇게 행운버거 칠리 골드 세트를

구매하였다. 참고로 맥딜리버리가

배달 가능한 시간은 24시간이다.

 도착 예정 시간보다 조금

더 딜레이되서 배달 되었으니 이점도

참고가 되시면 좋겠다. ^^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아마도 2016년에

나온 마지막 새로운 햄버거가 되지 않을까

싶다. 다른 타 패스트푸드브랜드에서 이제는

내놓을 수 없고, 신년을 바라보고 마케팅을

 해나가지 않을까 생각한다.

 

새해 행운행운 하세요. 스티커가

 금박지 포장위에 떡하니 크게

붙어 있다. 이 스티커를 떼어내면 쿠폰이

들어있는데, 필자는 두개다 단품 주문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쿠폰에 당첨되었다.

 

먼저 행운버거골드 부터 소개시켜

드리겠다. 일반적인 버거번처럼 깨빵이다.

버거 측면을 보시면 정말 넙적하고 큰

떡갈비같은 쇠고기패티가 들어가 있다.

 

 

버거번을 들추면 더욱 여실히 들어나는

큰 크기의 쇠고기패티 그리고 그 위로

가득 발라진 갈색소의 주인공은

갈릭소스다. 특이하게 패티에 네줄로

모양이 잡혀져 있어 바베큐 폭립이

떠오르기도 한다.

 

 

단면을 보면 갈릭소스 쇠고기패티, 양상추

양파등이 들어 있고, 필자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가 있다.

 

중요한 맛을 설명드리자면 불고기 버거와

매우 흡사했다. 딱히 갈릭향이 더해져있거나

맛이 난다는건 잘 느낄 수는 없었다.

 

아마 2014년 말에 행운버거 골드가

처음 나온 걸로 알고 있는데, 그 때 먹어봤을

때도 크게 맛있다고 생각은 안했던 것 같다.

가격적인 면으로 따져 본다면 개인적으로

그냥 불고기버거 두개를 먹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행운버거 골드 가격 : 단품 4900,

세트 6500원 이다.

 

행운버거골드 영양성분 열량 542칼로리

13g , 단백질 23g , 포화지방 12g ,

나트륨 1050mg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행운버거 칠리다.

뭔가 같은 참깨버거번이지만 모양 자체가

둥글게 찍혀서 인지 괜시리 더 귀엽다.

 

 

버거 측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밑에

굉장히 매울것 같아 보이는 시뻘건

소스가 들어가 있고, 정말 큼직한 치킨패티가

들어 있다.

 

 

이 매워보이는 소스의 정체는 토마토와

할라피뇨 소스라고 한다. 다행히 고추가

아니라 맵지 않겠다 생각 했지만, 비주얼

적으로 정말 잔뜩 묻은 빨간소스가  

얼마나 매운맛을 보여 줄까

조금 기대하며 긴장이 되기도 했다.

 

 

버거 단면을 보시면 빨간 할라피뇨소스위로

치킨패티가 보이고, 그위로 양상추와 양파

그리고 필자가 좋아하는 마요네즈가

행운버거 칠리에도 들어있다.

 

행운버거 칠리 맛은 기대 이상이었다.

필자 생각으론 아마 골드를 먹고 나서

칠리를 먹어서 더 그런 맛에 대한 평가가

이뤄 진게 아닌가 싶다. 맵기도 딱 적당했고

필자가 매운걸 좋아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꽤 맛있다고 느껴졌다. 다만 한가지 단점을

꼽자면 조금 많이 짜다는 생각이 들었다.

 

행운버거칠리 가격 : 단품 4900

세트가격 6500.

 

행운버거칠리 영양성분 열량 471칼로리,

13g , 단백질 26g , 포화지방 7g ,

타트륨 1272mg 이다. 확실히

골드보다 나트륨이 더 많이 들어가있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를 먹는 또 하나의

 진정한 재미를 꼽자면 바로 이 컬리후라이에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개인적으로 후렌치

후라이보다 더 맛있게 먹은 컬리후라이다.

다른 일반적인 감자튀김에 비해 더욱 바삭하고,

저 구불구불한 모양이 식감에 더욱 재미를 줘

만족할 만한 감칠맛까지 더해준다.

 

행운버거가 올해 연말에 두가지로 더욱

풍성하게 나온 것 같다. 금박 포장지에

붙어 있는 스티커글귀처럼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새해엔 행운해운

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다.

 

 -관련 포스팅-

 

맥도날드 크리스피 오리엔탈 치킨버거

정직한 후기 클릭

 

 

 

 

-맥도날드 행운버거 칠리 , 골드 정말로 정직한 후기-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로그인없이 가능한 즐겨찾기와

하트추천 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