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면으로 승부한다 정면승부 모두 먹어본 솔직 포스팅입니다-

 

 

요즘 같이 혼족들이 많은 시대도 없다고 한다.

앞으로 더욱 많아질 혼밥족들을 위해 건강한

면발로 출시된 면으로 승부한다는 정면승부

 다섯가지 맛을 직접 먹고 소개시켜

드리고자 한다.

 

 

위와 같이 면으로 승부한다 정면승부는

짜장면 , 얼큰짬뽕 , 육개장면 , 스파게티

철판 볶음면까지 다섯가지의 맛이 있다.

 

 

구성은 다른 라면제품에 비해 굉장히 훌륭하다.

스윗토마토 스파게티만 해도 스파게티용 면이 

따로나오고, 토마토 소스 또한 면이 담긴 포장

보다 더 큰 포장용기에 가득 담겨져있다.

 

 

 

또 이렇게 푸짐한 구성으로 레토르트식품이

더 이상 퀄러티가 낮지 않으면서, 여전히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고 외치는 듯한

모습을 제법 보여준다.

 

 

 

정면승부 정통중화 짜장면

 

정통중화 짜장면 부터 맛을 소개시켜 드리자면

정말 정통 중화방식으로 볶아낸 진한 짜장

소스의 맛이라고 정면승부가 표현한 바와 달리

중국집에서 먹는 진한 소스의 맛을 느끼긴

힘들었다. 다만 면발은 어느정도 탄탄한 느낌을

받았다. 맛은 일반적인인 짜장라면의 맛의

큰 틀을 벗어나진 못하지 않았나 생각한다.

 

 

 

정면승부 얼큰 짬뽕

 

정면승부 짬뽕은 제법 괜찮은 맛을 보여준다.

기대치가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국물부터

정말 칼칼하고 시원한 느낌을 어느정도 잘

맛 보게 해주고, 면발 또한 정말 탱글탱글해서

확실한 장점을 주는 것 같았다. 짬뽕을 먹으니

갑자기 탕수육이 생각날 정도로 필자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다.

 

 

 

정면승부 얼큰 육개장

 

역시나 육개장용 면발이 따로나온다.

그리고 실제로 면발의 생김새도 다 다르다.

이렇게 종류마다 각각의 면발의 특성을

보여준건 큰 장점 아닌가 싶다.

육개장은 짬뽕과 달리 훨씬 국물의 맛이

자극적이지 않다. 적당히 시원한 국물과

함께 면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좋을 듯 싶다. 칼칼함과는 거리가있고,

조금 얼큰한 국물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정면승부 철판 볶음면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은 두가지중

하나인 정면승부의 철판볶음면이다.

구성도 가장 알차고, 심지어 가쓰오부시도

들어가 있어 정말 식당에서 먹는 그럴 듯 한

비주얼과 맛을 보여준다. 고추기름장 맛도

잘 나면서 불맛도 나는게 참 좋았다. 불맛이

강하니 이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정면승부 스위트토마토 스파게티

 

스위트 토마토 스파게티는 시즈닝까지

뿌려주어 지금까지 먹어본 레토르트 토마토

스파게티중엔 가장 나은 맛을 보여준다 생각

했다. 누님은 스파게티가 가장 맛있다고 이야기

할 정도로 3분안에 먹을 수 있는 질과 맛 모두

 좋은 스파게티 아닌가 싶다. 토마토 소스도 제법

풍부하게 들어가 있으니 말이다.

 

 

전체적으로 면으로 승부한다 정면승부 제품들은

정말 끝내주는 맛이라고 설명 드리긴 힘들다 싶다.

 

다만 분명 이 다섯가지 제품 중엔

본인 입맛에 맞는 제품이 꼭 있을 거라 본다.

필자는 철판볶음면 스파게티 짬뽕은 참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가격은 일반 라면에

비해 두배가량 높지만 모든 종류가 면발이

다 다르고 식감마저 그 음식에 맞게 내주는

강점이 있다 생각한다. 또 혼족들이

 야밤에 급 당기고 요리하기 귀찮을 땐

여러종류중 하나 골라 먹는 재미가 충분히

있을 것 같다.

 

 

 

 

-정말로 정직하게 작성한 정면승부 다섯가지맛 후기-

 

 

 

여러분의 칭찬과 관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한 즐겨찾기와

하트추천 꾸욱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