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역 맛집 맛있는 만두집 북촌손만두 포스팅-

 

 

(정자동 맛집 북촌손만두 정자점은 정자동과 수내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

 

 

 

만두하면 피자와 치킨만큼 대중적인 그런 음식이 아닐까 싶다. 

필자는 평소에 만두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날은 정자동에 사는 친한 동생과 만나 

정자동 맛집 북촌손만두를 소개 받을 수 있었다.^^

 

이런 저런 담소를 오랜만에 반갑게 나누는 도중 생각보다 제법 빠르게 나온 북촌손만두의 튀김만두!

 

 

 

정자동 맛집 튀김만두

 

훌륭하다 훌륭해 +ㅁ+ 참으로 바른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북촌손만두의 튀김만두다.

사진으로 크기가 잘 가늠이 안되는게 아쉽지만 널찍한 크기에 겉이 얼마나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졌는지 모른다.

그리고 넓기만하고 얇은 만두가 아니라 만두소도 정말 알차게 들어가있어 튀김을 좋아하는 필자의 마음에 쏙 들었다.

거기다가 튀김만두를 미리 해놓은게 아니라서 오래된 기름냄세가 나지 않고 맛이 참 깨끗하다.

 

 

정자동 맛집 북촌손만두 튀김만두 가격 : 3500원

 

 

 

정자동맛집

 

이 아리따운 비주얼을 자랑하는건 정자동 맛집 북촌손만두의 새우만두다.

 

새우만두도 세개가 나오면 좋으려만 아쉽게 ㅠ 두개만 나온다. 양적으로는 조금 아쉽지만

새우만 들어가있는 새우튀김과 다르게 만두소까지 같이 들어가 있으니 훨씬 풍부한 풍미감을 주긴한다.

그리고 중요한 새우만두의 맛도 꽤 맛있다.  우리가 있는 동안에도

혼자오신 손님들이 더러 새우만두를 시키는걸 들으니 먹으면서 시키길 잘했다 싶었다.ㅎㅎ

 

 

수내 맛집 정자동 맛집 북촌손만두 새우만두 가격 : 3000원

 

 

 

 

 

정자동맛집

 

이건 친한 동생이 가장 좋아하는 북촌손만두의 김치찐만두다.

그리고 북촌손만두에서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한다. 고기찐만두도 동생은 자주 먹어봤는데

 김치찐만두의 맛이 더 맛있다고 한다. 그래서 조금 늦은 저녁시간에 가면 김치 만두만 먼저

떨어지는 날들이 많다고 하니 참고하자.^^

 

김치 찐만두의 매력은 저 얇은 피안에 고기와 김치소들이 홍조를 띠는 것마냥 살짝 보인다는 거다.

그럼 혹여나 만두가 느끼할 수도 있게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사라지는게 정말 김치만두만의 특별한 매력일 듯 싶다.

김치만두를 먹을때 개인적으로 간장을 찍어먹지 않아도 될만큼 간이 적절하고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자역 맛집 북촌손만두 김치찐만두 가격 : 3500원

 

 

 

 

 

 

정자동 맛집 북촌만두

 

저 일반적으로 자주 볼 수 있는 미소국이 담겨진 사이즈와 비교해 보면 만두들의 크기가 짐작이 간다.

그리고 튀김만두가 상당히 크다는 것도 알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그리고 만두 하나하나가 정성스레 모양들이

예쁘게 잡혀있어 먹기전부터 시각적으로 맛있게 느끼게 해준다.  

이름도 뭔가 휘양찬란하게 더하지 않고 특징그대로 심플하게 지은게 더 마음에 드는 북촌 손만두다.

뭔가 직관적으로 맛을 바로 알게 해준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맛있는 상상 그 맛 그대로 일관되게 나온다. 

 

정말이지 조금 급하게 약속해서 만난 친한동생과의 만남이었는데, 북촌손만두의 넉넉한 아주머니점원들의 미소부터가

들어가는 시점부터 즐겁게 해주었고, 맛있는 북촌만두의 맛이 더해지니 대화 또한 더 즐기며 할 수 있는 날이되지 않았나 싶다.

 

 

 

 

-정자동 맛집 북촌손만두 정말로 정직한 후기-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한 즐겨찾기와

하트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