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설런트 김준현 떡볶이 자이언트떡볶이 포스팅입니다-



혹시 김준현 떡볶이라고 들어보셨는지 필자는 정말 처음보고 눈길이 확 갔던 상품이다.

맛있는걸 잘 아시는 이웃님들은 이미 어떤 상품인지 잘 알고 계실 수도 있겠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바로 사진으로 보여드리겠다.




자이언트 떡볶이 두둥!

포장된 김준현씨의 모습만 봐도 너무 재미있다.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개그맨인데

이렇게 자이언트 떡볶이 모델로 나오시니 뭔가 더 믿음직 스러운 맛을

충분히 보여줄 것만 같다. ㅎㅎ 화끈하게 매콤한~ 이라는 문구에서는

뭔가 개그맨 김준현의 말투가 그대로 육성으로 들리는 듯 하다.





짠~ 자이언트 떡볶이의 영양 성분이다.

칼로리 부분은 슬퍼지니 숫자들 사이에 소수점 하나를 콕 찍으시면 되겠다.


자이언트 떡볶이 1회 제공량 300g , 열량 665칼로리 , 탄수화물 147g 45프로 ,

단백질 10g 18프로 , 지방 4.5g 9프로 , 포화지방 1.2g , 트랜스지방 0g ,

콜레스테롤 0프로 , 나트륨 3590mg 180프로


다른건 괜찮은데 ㅠㅠ 나트륨 함량이 제법 높다. 짜게 먹는게

이제는 가장 위험하다는 발표들이 많이 나오는추세이니 주의하셔야 되시는 분들은

참고가 되시면 좋겠다.


김준현 자이언트 떡볶이의 특이한 부분이 있다면 칼슘이 들어가 있다는건데

조금 건강에 좋으려나 하면서 이부분이 재미있게 느껴진다.^^





제조원 자체도 자이언트 떡볶이떡 이라고 나와 있다. 정말 상호명을 재미있게 지은 것 같다.^^

양파가 국내산이라는 점 빼고는 거의다 수입산 원료를 사용했다는 점이

못내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이 아닐까 싶다.

다만 이러한 레트로트 식품에는 이런 부분들이 유독 많은게 마진을 남기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나 하는 생각도 든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가격이 저렴한걸 원하니 말이다.





캐럭터계의 화룡정점을 찍은 듯한 개그맨 김준현씨 사진이 정말

자이언트 떡볶이와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ㅎㅎ

"어떻게들 드시고 계신가?" ㅎㅎ이 부분에서도 육성이 들리는게

정말 제대로 캐릭터가 잡히신 개그맨 중 한분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먹설턴트라니 ㅎㅎ 김준현씨가 최초가 아닐까 싶다.^^





자이언트 떡볶이 구성은 이렇게 매우 간소히 이루어져 있다.

이렇게 자이언트 떡볶이 소스와 떡들이 알차게 나뉘어져 포장되어져 있는

모습을 사진에서 처럼 보실 수 있으실 거다.






조리방법은 꼭 참고하시어 잘 보시고 조리를 하시면 되겠다.

탈산소제는 식용이 아니오니 제거 후 조리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보이듯이 꼭 주의하시라.^^


자이언트떡볶이 주의사항에는 토마토 , 고등어 , 게 , 땅콩 , 새우 , 닭고기 , 오징어 ,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으니 알러지 질환이 있으신 분은 섭취를

주의하라는 당부의 글이 있으니 필히 확인하시어 미연에 방지하시길 바란다.



조리방법을 보시면 온수물을 용기에 표시된 선까지 부은후

뚜껑을 살짝 올려 놓은후 전자렌지에 3분 30초간

돌리면 된다고 나와있다. 온수물을 부어야 하는게 마치 라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3분 4분을 기다리는 느낌을 주는게 독특하다는 생각을 하게 했다.


조리시 주의할 점으로 뚜껑을 살짝 올려놓으라는 것인데 뚜껑을 완전히 닫아버리면

조리시 뚜껑이 외부로 튕겨 나갈 수 있다하는 점이 있으니 꼭 조리시 주의하도록 하자.


그럼 차례차례 조리방법데로 김준현의 자이언트 떡볶이를 만들어 보자.



전자렌지가 기다린 시간의 마침을 기분 좋게 알려준다.







오우 스멜~ 맛있는 냄새가 분명하다.


자이언트 김준현 떡볶이의 화끈하게 매콤한 향들이

솔솔 위로 올라오는데 앞서 먹은 가마로강정의 닭강정 향도 나면서

더욱 매콤한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다.





얼른 하나를 젓가락으로 집어 입으로 쏙 넣어 본다. 우물우물~

맛이 어떤지 밑의 사진을 보시면 이제 알 수 있다. ㅎㅎ






자이언트 떡볶이는 한개만 집어먹으면 안될 듯한 기대보다 정말 맛있는 맛이다.

화끈한 매콤함이 가미되어 있다는건 과장된게 아니다. 매운걸 상당히 좋아하는

필자가 만족할 정도의 맛있는 매운 맛을 내니 이건 정말 진짜배기가 맞다.






와 정말 세개까지 후루룩 젓가락으로 집어 먹는데 정말 왜이리 맛있는지 ㅎㅎ

요리 못하는 필자가 이렇게 집에서 간단히 맛있는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시대가

도래한 거에 대해 감탄하고 탄복한 시간이었다.^^ㅎㅎ

근데 이게 정말 과장이 아니라는 거~







얼마나 소스가 맛있는지 이렇게 밥에 안비벼 먹을 수가 없다.

소스가 화끈하게 매콤하다 보니 밥에다 이렇게 소스를 부먹부먹 해 드시면

오히려 더 환상의 소스 비율이 탄생하는 듯 싶다.

사진을 보고 포스팅을 하면서 침을 꼴깍 꼴깍 몇번을 삼켰는지 모르겠다. ㅎㅎ



정말 김준현의 자이이언트 떡볶이를 드시게 된다면 이렇게 소스를 밥에

비벼 드셔보시길 강추강추 드린다.^^




-자이언트 떡볶이 정말로 정직한 후기-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한 즐겨찾기와

하트추천 꾸욱.